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봄날 - 방탄소년단 가사 .

 

 

 

슬픈 노래를 들으면 슬프면서도 기분이 좋아지기도 합니다.   

노래는 평생 함께 가는 선물 같습니다.  

 

봄날 - 방탄소년단  가사 .

가져왔어요 

youtube 아래 있어요..

 

 

 

봄날 - 방탄소년단 Lyrics 가사

 

  

 

  

보고 싶다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 싶다 

  

너희 사진을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 

  

너무 야속한 시간 

  

나는 우리가 밉다 

  

이젠 얼굴 한 번 보는 것도 

  

힘들어진 우리가 

  

여긴 온통 겨울 뿐이야 

  

8월에도 겨울이 와 

  

마음은 시간을 달려가네 

  

홀로 남은 설국열차 

  

니 손 잡고 지구 반대편까지 가 

  

겨울을 끝내고파 

  

그리움들이 얼마나 

  

눈처럼 내려야 그 봄날이 올까 

  

Friend 

  

허공을 떠도는 

  

작은 먼지처럼 작은 먼지처럼 

  

날리는 눈이 나라면 

  

조금 더 빨리 

  

네게 닿을 수 있을 텐데 

  

눈꽃이 떨어져요 

  

또 조금씩 멀어져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얼마나 기다려야 

  

또 몇 밤을 더 새워야 

  

널 보게 될까 널 보게 될까 

  

만나게 될까 만나게 될까 

  

추운 겨울 끝을 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꽃 피울 때까지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머물러줘

  

니가 변한 건지

  

니가 변한 건지

  

아니면 내가 변한 건지

  

내가 변한 건지

  

이 순간 흐르는 시간조차 미워

  

우리가 변한 거지 뭐

  

모두가 그런 거지 뭐

  

그래 밉다 니가 넌 떠났지만

  

단 하루도 너를

  

잊은 적이 없었지 난

  

솔직히 보고 싶은데

  

이만 너를 지울게

  

그게 널 원망하기보단

  

덜 아프니까

  

시린 널 불어내 본다

  

연기처럼 하얀 연기처럼

  

말로는 지운다 해도

  

사실 난 아직 널 보내지 못하는데

  

눈꽃이 떨어져요

  

또 조금씩 멀어져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얼마나 기다려야

  

또 몇 밤을 더 새워야

  

널 보게 될까 널 보게 될까

  

만나게 될까 만나게 될까

  

You know it all

  

You're my best friend

  

아침은 다시 올 거야

  

어떤 어둠도 어떤 계절도

  

영원할 순 없으니까

  

벚꽃이 피나봐요

  

이 겨울도 끝이 나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조금만 기다리면

  

며칠 밤만 더 새우면

  

만나러 갈게 만나러 갈게

  

데리러 갈게 데리러 갈게

  

추운 겨울 끝을 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꽃 피울 때까지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머물러줘

  

 

  

 

  

-----------------

  

봄날

  

방탄소년단

  

 

 

봄날 - 방탄소년단  가사 .

 

 봄날 - 방탄소년단  가사동영상 뮤직비디오 등 입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vclip&enc=utf8&q=%EB%B4%84%EB%82%A0%20%2D%20%EB%B0%A9%ED%83%84%EC%86%8C%EB%85%84%EB%8B%A8%20%20%EA%B0%80%EC%82%AC

 

봄날 - 방탄소년단 가사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봄날 - 방탄소년단 가사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봄날 - 방탄소년단  가사유튜브 영상 뮤비 링크 입니다..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B%B4%84%EB%82%A0%20%2D%20%EB%B0%A9%ED%83%84%EC%86%8C%EB%85%84%EB%8B%A8%20%20%EA%B0%80%EC%82%AC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B%B4%84%EB%82%A0%20%2D%20%EB%B0%A9%ED%83%84%EC%86%8C%EB%85%84%EB%8B%A8%20%20%EA%B0%80%EC%82%AC

© 2020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봄날 - 방탄소년단  가사 .

 

https://aiarc.tistory.com/

 

AIARC 인공지능구조 (Artificial intelligence Ar

에이아이아크 입니다. 인공지능구조 (Artificial intelligence Architecture) 를 이용하여 좀더 편하게 좀더 널리 이롭게 블로그를 만들어 나가려고 해요.

aiar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