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냄새의 꿈, 생선이 썩어서 냄새가 나는 꿈

이번 꿈해몽 내용은 냄새의 꿈, 생선이 썩어서 냄새가 나는 꿈 관련꿈 해몽모음입니다. 

 

이게 꿈에나온 자세한상황에 따라 꿈해석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길몽으로 횡재수가 있을수 있으니,가능한 마지막까지 확인바랍니다. 

 

해몽확인시 팁 하나, 목차 활용하시면 빠르게 내용보실수 있어요.

냄새의 꿈 해몽 풀이

꿈이 본인의 뇌속 저장내용의 표현인데, 미래의 예지에 도움이 된다는 근거는 부족합니다.

 

👍 추가 추천드리는정보 👍

꿈꾸는이유,  잠은 왜 자는가? 잠, 꿈, 해몽에 대해바로보기

 

인생의목적 : 행복을 위한 3가지 요소

인생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몇가지 공통진리는 있습니다. 심야에 포스팅 간만에 감성적을 되어, 제 진심을 말하고자 합니다. 인생의 목적 아주 어릴때는 인생의 목적에

latteis.co.kr

 

냄새의 꿈 해몽 모음

생선이 썩어서 냄새가 나는 꿈 상황별 모음

 

__

▲ 냄새의 꿈 중, 생선이 썩어서 냄새가 나는 꿈

생선이 썩어서 냄새가 나는 해몽 :: 하루빨리 해결해야 할 일이 있다는 뜻입니다.

 

똥 냄새가 나는 곳을 지나가는 꿈

▲ 내가 원하는 대로 기관에서 아름답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기도 하고, 내 사업이 소문이 나기도 해요.

 

생강을 먹거나 냄새를 맡는 꿈

열정적인 사랑이 시작될 것을 예고합니다.

 

똥 냄새가 나는 곳을 지나가는 꿈

▲ 내가 원하는 대로 기관에서 아름답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기도 하고, 내 사업이 소문이 나기도 해요.

 

대변 냄새를 맡았는데 징그럽다고 생각한 꿈

싫은 다른 사람의 행동을 보게 되는 의미입니다.

 

난초 향기가 바람을 타고 고소한 냄새가 나는 꿈

새로운 정보와 희소식을 듣게 됩니다. 우편물, 전화, 통신 연락, 만남 등입니다.

 

코로 냄새를 맡을 수 없는 꿈

실제로 감각 기관이 마비되어 일에 지장을 주게 됩니다. 코감기에 걸려요.

 

지독한 썩은 송장 냄새를 맡은 꿈

사람들이 말할수록 많은 재물을 얻게 됩니다.

 

분뇨차가 냄새를 풍기며 옆을 지나간 꿈

내가 원하는 대로 기관에서 좋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나에게 불리한 소문이 납니다.

 

썩고 고약한 냄새가 나는 음식을 먹은 꿈

내가 원하는 대로 일을 해도 결과는 헛수고가 되고 심한 불쾌감을 겪게 됩니다.

 

꿈 속 분뇨차가 냄새를 풍기며 내 곁을 지나가는 꿈

▲ 내가 원하는 대로 기관에서 좋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내 주변에 관한 좋지 않은 소문이 날 것입니다.

 

대변 냄새가 역겨운 꿈

남의 싫은 행동을 봐요.

📦 추가 볼만한 내용 📦

평생가는 노후대비 자격증 BEST10바로보기

 

취업 자격증 추천: 유효기간 없는 평생 자격증 BEST10

자격증 설명,유효기간 없는 평생 자격증 BEST10

hangookoppa.tisorry.kr

다른 유사꿈 사이트내 모아보기

정신의학에서는  인간 내면상태 반영으로 판단합니다. 해몽을 무시할수만은 없겠습니다.

위내용에 일치하는 꿈이 없으시면 아래 꿈해몽모음 바로 확인 하세요. 

 

__

냄새의 키워드 해몽모음

 

생선이 키워드 해몽모음

 

썩어서 키워드 해몽모음

 

냄새가 키워드 해몽모음

 

나는 키워드 해몽모음

 

 

꿈내용의 선명도로 해몽이 달라지게 되며 기상후의 느낌에 따라 해몽을 합니다.

 

오늘 정리드린 내용은 냄새의 꿈, 생선이 썩어서 냄새가 나는 꿈 입니다.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좋은 내용이 될수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