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알아 봅니다. [1편]도 함께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이 내용은 정말 공감이 많이 되는 부분이니, 차근차근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전체 내용은 목차 리스트 사용하시면 쉽게 전체보기 가능합니다.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부자가 되는 가장 쉬운방법

혼잣말 만으로 부자가 되고 성공하는 방법이라니, 믿을수가 없었지만, 한번 읽어 보고나니 크게 공감이 되었다. 

그래서 이렇게 써머리 해 보았다. 내가 20대에 목표로 했던 성공에 초과해서 이룬것에 빗대어 보니 이건 정말 공감이 되는 부분이다. 성공, 부자를 바라는 분은 꼭 제대로 읽어 보기 바란다. 

 

저절로 부자가되는 6가지 혼잣말, 자주 혼잣말을 해라

 

저절로 부자가되는 6가지 혼잣말, 부자되는 가장쉬운 방법

부자되는 가장쉬운 방법 6가지 혼잣말, 사소한 혼잣말이 기적이라고요? 기적이 그리 쉽게 이뤄지나요 ? 저절로 부자가되는 6가지 혼잣말 입니다. 6가지 혼잣말, 부자되는 가장쉬운 방법 정리 드

aiarc.tistory.com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1편]

상위 1%의 부자가 된 상태에서 남은 생애를 병실에서 있어야 한다거나, 1년에 한번씩 대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그건 진정의 성공도 아니다.  바라는 부자, 즉 성공에는 건강이 필수 조건이다. 궁극적으로는 행복을 바라는 것이 솔직한 것이다. 모두에게 그렇다. 

만약 당신이 지금 부자만 되면 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그건 지금 순간 생각일뿐, 조금만 부가 축척하면 그 목표는 바로 행복쪽으로 바뀌게 될것이다. 부자 이퀄 행복은 아니다. 동일한건 아니라는 말이다. 

 

이 글은 2편이니, 1편부터 보기를 추천한다. 부자 성공 보다 상위 개념인 행복, 건강에 대한 부분까지 함께 고려가 되어야 하고, 이 글은 그런 부분에도 충실하다.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1편]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1편]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정리드립니다.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작은 일부터 하면 된다. 인생은 길다.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변화의 시작은 작은습관, 인생을 성공으로

aiarc.tistory.com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__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 아리스토텔레스 : 우리가 반복적으로 하는 행동이 우리가 누구인지 말해줍니다.

 

 중요한 것은 행위가 아니라 습관

.

- 몸에 좋은 습관들이 쌓이면 마음 가짐도 달라집니다.

 

 인생을 즐겁게 살고 싶다면 몸의 습관부터 바꾸는 연습을 해야합니다.

 

.

- 다비드르브르통 : 걷는 것은 자신을 세계로 열어 놓는 것입니다.

 

. 발로, 다리로 몸으로 걸으면서 인간은 자신의 실존에 대한 행복한 감정을 되찾는다.

 

 

호흡을 배우자

호흡은 생명과 직결된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우리네 일상을 보고 쉴 틈 없이 산다 라고 하는데 진짜 숨 쉴 틈 없이 살면 죽는다. 제대로 숨 쉬고 몸이 건강해지고 생활도 건강해집니다.

 

불안하면 가장 먼저 호흡이 거칠어지고 호흡이 불규칙하면 몸에 기능에도 이상이 생긴다.

불안 상태로 오랜시간 있다보면 위장 상태도 나빠지고 배설 문제가 생긴다. 의식적으로 크게 심호흡을 하는 것 만으로도 불안감을 줄이고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잡생각이 들면 그것들과 싸우거나 억지로 때에 내려 하지 말고 그저 숨 쉬는 것에만 집중해 보자.

자꾸 연습하다 보면 어느 순간 돈걱정 일걱정 집안 걱정 등 일상적으로 부딪히는 자잘한 고민들이 사라지는 걸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효과 때문에 최근에는 일부러 단전 호흡을 배우러 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호흡 정해진 장소나 시간이 따로 없습니다.

샤워를 하면서 걸어다니면서 일하다가 잠시 쉬면서 그저 호흡하는 것에 집중하면 됩니다.

공원 벤치에 앉아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5분정도 호흡의 집중 하기만 해도 충분합니다.

 

시간의 흐름을 있고 오직 자신의 몸속에 에너지 흐름 만 생각하면 됩니다.

 

열정으로 삶의 에너지를 축적하는 습관 엽습

  • 1. 일주일에 하루는 1시간 빨리 출근하자
  • 2. 2년의 기한을 정해놓고 외국어를 배우자
  • 3. 대규모 군중 시위에 동참 해보자

 

정성들여 먹는것

자신의 몸을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 치고 인생을 허투로 사는 사람은 드물다.

먹는것에 정성을 들이는 사람치고 매사 부정적이고 삐탁한 사람은 없습니다.

 

내 몸과 내 생활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다면 조금 더 천천히 만들고 천천히 먹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천천히 먹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제 시간에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고 식사 시간을 넉넉히 잡아야 합니다.

 

바쁜 아침에는 어쩔 수 없다 하더라도 점심이나 저녁 한끼 정도는 최소한 30분 이상 천천히 식사하는 습관을 갖자.

여기서 중요한 것이 씹는 시간입니다.

 

 한 숟가락에 최소 30분 이상씩 씹어야 맛도 의미하고 소화에도 효과적입니다.

 

치유의 물

- 자연 치유력을 살리는 습관 연습

1. 자신의 몸을 공부하자 : 자신 체질 음식, 자신 성격에 맞는 생활 방식 등

2. 자신이 먹는 약에 대해 공부하자.

눈물은 신이 인간에게 선물한 치유의 물입니다.

 

감정과 눈물은 존중받아야

기쁜 감정이 소중한 듯 아프고 슬픈 감정 역시 존중받아야 합니다.

 

가슴 아픈 이야기를 들었거나 충격적인 사건을 마주했을 때 우리는 눈물을 흘린다.

 

마음껏 눈물을 흘리는 그 순간에 자신의 아픈 감정들이 치유됩니다.

그래서 눈물이 날 때는 참지 말고 그냥 오는 것이 좋다.

 

헤어지고 싶지 않은 누군가와 이별이 고통스러울 때 억울하고 분한 감정을 주체할 수 없을 때는 그냥 펑펑 울어 버리자.

과학적 으로 눈물은 박테리아를 죽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컷 울고 나면 깨끗하고 시원한 느낌이 드는 것이 바로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또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잘 우는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서 삶에 대해서 더 긍정적이고 건강하다고 합니다.

 

우리는 지금보다 훨씬 더 눈물로 부터 자유로워져야 합니다.

 

울음으로 부터 스트레스를 치유하는 것은 돈이 들지 않으면서도 매우 효과적인 자연치유법 입니다.

암 환자들을 위한 치료법 중에는 울음 치료도 있다고 하니 눈물의 효과를 결코 우습게 볼 일이 아니다.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알아 보았습니다.   성공을 바라시는 분께 좋은 정보가 될수있기를...

 

인생을 성공하는 5가지 습관

성공하는 방법 소용없어요. 어짜피 대부분 이런 비밀을 공개해도 걱정 없지요, 어짜피 대부분 일반인은 실천을 하지도 않습니다.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1편]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1편]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정리드립니다.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작은 일부터 하면 된다. 인생은 길다.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변화의 시작은 작은습관, 인생을 성공으로

aiarc.tistory.com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알아 봅니다. [1편]도 함께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이 내용은 정말 공감이 많이 되는 부분이니, 차근차근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전

aiarc.tistory.com

 



인생 성공하는 돈을끌어드리는 습관[3편] 낮잠을자라/미쳐라

 

인생 성공하는 돈을끌어드리는 습관[3편] 낮잠을자라/미쳐라

인생 성공하는 돈을끌어드리는 습관[3편] 낮잠을자라/미쳐라 공유 드립니다. 이런 내용들이 식상해 보일수 있습니다만, 나이가 들고 내 인생을 되돌아 보는 기회가 많이 질수록 반복 될수록 이

aiarc.tistory.com

 



인생 성공을위한 작은 습관[4편] 심신의 건강


 

인생 성공을위한 작은 습관[4편] 심신의 건강

인생 성공을위한 작은 습관[4편] 심신의 건강 정리드립니다. 제 20대 때의 좌우명은 "후회할 삶을 살지말자" 였습니다. 이 시기는 제가 가장 많이 놀고 가장 많이 공부하고 발전한 시기 였던거 같

aiarc.tistory.com


인생을 성공시키는 작은 습관[5편] 봉사와 나눔

 

인생을 성공시키는 작은 습관[5편] 봉사와 나눔

인생을 성공시키는 작은 습관[5편] 봉사와 나눔 정리드립니다. 총 6편까지 시리즈 입니다. 이런 좋은 글귀나 인생을 성공하는 방법 등에 대해 공부하는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전체 내용은 목차를

aiar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