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 [2탄] 꿈의 실현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 [2탄], 꿈의 실현 모두 정리드립니다.  믿음, 화해, 평화 이런 단어가 내 머리속에 내 말속에 자주 나와주는게 성공하는 법칙 인거 같습니다. 반대로 불신, 불만, 질투, 비난 이런게 내 머리속에 있거나 행동으로 나온다면 성공과 행복과 거리가 점점 멀어지는것이라 확신 합니다. 

 

 목차를 클릭하시면 정보 끝까지 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 [2탄]

성공하는 마음 법칙 [1탄] 도 함께 보세요.

 

성공하는 마음의법칙 [1탄] 돈을끌어드리는 위대한 방법

성공하는 마음의법칙 [1탄], 돈을끌어드리는 인생을 위한 위대한 방법 입니다. 성공하는 인생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고찰은 동서고금, 연령대와 상관 없이 꾸준히 추구 되고 있습니다. 행복을

aiarc.tistory.com

 

내가 어떤 생각을 하는지, 내가 어떤 말을 내뱉는지는 무척 중요합니다. 

순간순간 자각을 하시는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끌어당기는 법칙이나 인생 성공하는 방법, 행복해지는 부자되는 원칙등 많은 자기계발 내용이 있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진리는 이것 인거 같습니다.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내가 뭘하고 있는지 수시로 자각 하길 바랍니다. 그러면 수시로 반성하고 회계하고 발전 하게 되니까요. 

 

인생 신념, 꿈의 실현

 

__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 [2탄], 꿈의 실현

나의 꿈은 무엇인가 꿈이 언제, 어떻게 실현될지는 몰라도 상관없습니다.

 

 기대한 바를 구체적으로 의식하고, 사고의 폭을 넓히기만 하면 됩니다.

 

 현실성이 없고 무리한 기대로 보이더라도 일단 구하자. 꿈을 꾼다는 것은 새로운 현실을 창조하고 있다는 방증입니다.

 

 

현실을 창조하는 신념

 

신념은 현실을 창조합니다.

 

 본인이 믿는 바를 창조하고 있기 때문에 현실이 생각대로 돌아간다는 '증거'는 수없이 많습니다.

 

 그래서 신념이란 현실의 본질에 대한 일종의 가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주가 풍성하다고 가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처신하는 사람은 실제로도 풍요를 경험하게 되는 반면, '돈을 제대로 벌려면 중노동을 해야 합니다.

 

'라고 가정하는 사람은 정말 땀을 흘려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현실에 대한 '신념'이 '현실' 이라는 증거를 수도 없이 경험하게 됩니다.

 

 

빚을 걱정한들 달라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빚이 없는 편이 더 낫겠지만, 걱정 대신 창조적인 아이디어에 정신을 몰입하지 않는다면 빚에서 해방될 수 없습니다.

 

 당장 갚을 수 없다면 채권자와 계속 연락하는 것도 좋다.

 

 갚을 의향이 있다는 점을 채권자에게 말해주는 것입니다.

 

 빚은 형편이 허락하는 만큼 갚아나가자. 아주 적은 돈이라도 좋다.

 

 채권자는 이런 마음을 반가워할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일정 액수를 갚아나간다면 얼마든 감사히 여길 것입니다.

 

 

앉아서 믿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믿음에 따른 행동을 해야 합니다.

 

 행동은 물리적인 고리가 되어 원하는 대상을 손에 넣게 해줍니다.

 

 아이디어를 실행하고, 그 결실을 얻음으로써 믿음은 더욱 단단해집니다.

 

 위기를 흔쾌히 감당할 때마다 본인을 믿고 신뢰하는 능력이 배가됩니다.

 

희망 보다는 믿음

 

 믿음과 희망은 서로 다른 개념입니다.

 

 믿음이란 목표가 실현되리라는 점을 믿고 아는 것인 반면, 희망은 무언가를 바라지만 정작 실현은 믿지 않는 태도를 일컫는다.

 

 우리가 가져야 할 태도는 희망이 아니라 믿음입니다.

 

바른 길을 가면 문이 열리고, 기회가 오고, 도움을 주기 위한 사건이 우연히 일어납니다.

 

 그러나 제 길을 가지 않거나 이상적인 목적을 추구하지 않을 때는, 진행이 더딘 데다 일이 꼬이기만 할 것입니다.

 

 올바른 길을 가고, 에너지가 원활히 흐르면 삶은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물론 걸림돌이 아주 없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몸소 풀어내야 할 숙제가 있다면, 장애물에 맞닥뜨렸을 때 본인이 추진하는 일을 재검토하고 다른 길을 찾아야 하느냐, 혹은 인내와 끈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로 삼고 계속 그 길을 가느냐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를 결정하기가 쉬운 것은 아니다.

 

 일을 추진하느냐, 대안을 찾느냐는 경험과 자각에서 비롯합니다.

 

 

장애물을 성장의 일부인지, 다른 길을 찾아야 하는 신호인지 분별하는 비결은 성취하고픈 대상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원하는 대상에 주안점을 두고, 적절히 처신해나간다면 장애물은 곧 사라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기가 너무 어렵게 느껴진다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대안을 환경이 보여줄지도 모른다.

 

 걸림돌로 치부했던 환경이 목표를 이루기 위한 대안으로 인도하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나를 보호하거나 경솔한 언동을 막기 위해 장애물이 존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걸림돌은 종종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전에 풀어내야 할 숙제를 일러주기도 합니다.

 

 

돈을 창조하는 마지막 단계는 집착을 버리고 이상적인 선에 양보하는 것입니다.

 

 이는 모든 것이 적시에 적절한 방도에 따라 이루어지도록 내버려 둔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믿음이란 내면에는 이상적인 힘이 존재하며, 그것이 시기와 방법에 따라 원하는 대상을 가져다주리라는 점을 이성적으로 아는 것을 일컫는다.

 

 여기서 양보한다는 것은 최선의 결과를 기대하며, 의심과 두려움을 제거하고 결과에 책임을 감당하겠다는 태도를 의미합니다.

 

 

나의 꿈은 무엇인가 잠시 여유를 갖고 이를 묵상해보자. 꿈이 언제, 어떻게 실현될지는 몰라도 상관없습니다.

 

 기대한 바를 구체적으로 의식하고, 사고의 폭을 넓히기만 하면 됩니다.

 

 현실성이 없고 무리한 기대로 보이더라도 일단 구하자. 그러면 이상적인 자아가 소망을 이루기 위해 일을 시작할 것입니다.

 

 꿈을 꾼다는 것은 새로운 현실을 창조하고 있다는 방증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환경도 본인을 바꾸면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타인이 나를 대하는 태도나 그와 소통하는 기회는, 나의 태도나 에너지 혹은 사랑이 결정합니다.

 

 직업이 본인의 발전과 무관하다면 스스로를 발전시키지 못 했다는 방증입니다.

 

 고용주나 동료 혹은 직원이 본인을 무시하는 것 같다면 아직 스스로에게 감사할 줄 모른다는 뜻입니다.

 

 스스로를 육성하고 감사한다면 남도 나를 그렇게 상대할 것입니다.

 

 직장을 그만두기 전에 업무의 어떤 점이 마음에 들지 않는지 짚어보고, 혹시 작금의 형편이 본인을 대하는 태도를 반영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따져보자. 그렇게 몰고 간 본인의 행동을 바꾸지 않는다면 무슨 일을 하든 형편은 별반 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돈,,, 감사합니다.

 

감사는 태도로 표출됩니다.

 

 태도는 돈을 끌어당길 수도 있고, 밀어낼 수도 있습니다.

 

 성공한 사업가는 본인을 도운 지인들에게 감사의 편지를 쓰거나 선물을 보냅니다.

 

 본인의 풍요에 대해 우주에 감사한다면 풍요를 갑절로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돈은 에너지,,, 본인과 다른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주는 긍정적인 에너지인지, 그렇지 않은지는 돈이 어떻게 사용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 [2탄], 꿈의 실현 알아 보았습니다.   성공을 바라시는 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

 

성공하는 5가지 습관

비밀을 공개해도 걱정 없지요, 어짜피 대부분 일반인은 실천을 하지도 않습니다. 

어짜피 대부분 사람은 안 믿을꺼니까요. 

 

저절로 부자가 되는 6가지 혼잣말 [인생성공학]

부자가 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로 부자가 되는 것일 것 입니다.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로 되는 것은 자기가 크게 의식하지 않아도 되는 습관을 길들이는 과정일 것입니다. 

 

저 또한 크게 공감되는 부분이고, 많은 성공한 사람들의 성공공식에서도 공통으로 나오는 내용들이니, 꼭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정확히는 어떤 습관이 저절로 부자가 될수 있도록 하는 행복해 지도록 하는 그 습관입니다.

 

 

저절로 부자가 되는 6가지 혼잣말 [인생성공학]

죽도록 노력하는 방법보다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로 부자가 되는 방법이 더 효과가 좋을 뿐더러, 지속적 연속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저절로 부자가 되는 방법이 있다고요?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

aiarc.tistory.com

본인이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는 아주 중요합니다.

인생의 방향성, 그 방향은 부자로 가는 방향, 가난으로 가는 방향이 비교적 명확히 있습니다. 

 

그 방향을 제시 합니다. 방향을 알았다면 이제 움직여야 합니다.

 

그리고 유턴하지 말고, 방향을 또 틀지 말고 줄곧 앞으로 가야 합니다. 속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쉬었다가 가도 됩니다. 방향이 맞는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인생은 길고, 누구에게나 때가 있고, 하나님이나 하늘이 주시는 기회도 때가 있는 경우가 있으니까 조급하기 보다는 묵묵히 맞는 방향성을 유지 한다고 생각 하시는게 맞습니다.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은 이런 방향성을 제시 하고 그 방향을 유지 하는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속도는 중요하지 않지요, 급하게 하다 너무 힘들다고 느껴지만, 되돌아 가고 싶어지고, 주저 앉고 싶어 질수 있으니까요. 묵묵히 나아가면 됩니다. 방향이 맞으면 늦게라도 주변사람이나 가족 등 많은 분들이 그 방향으로 함께 해 줄것입니다.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성공하는 방법, 자기계발 이론 등은 모두 어려운것이 없습니다.

그런데 성공이나 부자가 되는게 또 쉬운게 아닙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것은 습관입니다. 금연이 어렵고, 또 다이어트, 식습관도 꾸준히 하기가 어렵습니다. 아침에 조깅을 평생 안하던 사람이 이 습관 만드는것 또한 쉬운게 아닙니다. 이 처럼 습관은 바꾸기 힘든것이지만, 그 습관의 힘은 아주 큽니다. 인생을 살아가는게 오랜동안의 습관은 더 파워가 엄청나게 됩니다. 부와 명예, 그리고 건강과 생명을 판가름하고, 행복과 불행을 나누기도 합니다. 

이러한 인생을 위한 작은 습관들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러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모든 것을 한번에 바꾸려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100% 포기 하게 됩니다. 

 

제가 가장 쉬운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습관 중에 본인이 가장 쉽다고 생각하는 항목이나 본인이 가장 공감되는 항목을 한두개 선택해서 이것만 먼저 시작 하세요.

 

이 습관을 2주 ~ 4주 이상 지속했고, 또한 앞으로도 즐겁게 지속 될 것이라고 생각되면 다음것을 시도 하세요. 

구체적인 성공 습관들 아래 시리즈 참고 하세요.  1,2,3,4,5탄까지 입니다.

이건 쉽겠다, 이건 효과가 좋겠다 등 필이 강하게 꽂히는 항목(습관) 그것부터 시작 하시면 편합니다.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1편]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1편]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정리드립니다.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작은 일부터 하면 된다. 인생은 길다.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변화의 시작은 작은습관, 인생을 성공으로

aiarc.tistory.com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알아 봅니다. [1편]도 함께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이 내용은 정말 공감이 많이 되는 부분이니, 차근차근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전

aiarc.tistory.com

 



인생 성공하는 돈을끌어드리는 습관[3편] 낮잠을자라/미쳐라

 

인생 성공하는 돈을끌어드리는 습관[3편] 낮잠을자라/미쳐라

인생 성공하는 돈을끌어드리는 습관[3편] 낮잠을자라/미쳐라 공유 드립니다. 이런 내용들이 식상해 보일수 있습니다만, 나이가 들고 내 인생을 되돌아 보는 기회가 많이 질수록 반복 될수록 이

aiarc.tistory.com

 



인생 성공을위한 작은 습관[4편] 심신의 건강


 

인생 성공을위한 작은 습관[4편] 심신의 건강

인생 성공을위한 작은 습관[4편] 심신의 건강 정리드립니다. 제 20대 때의 좌우명은 "후회할 삶을 살지말자" 였습니다. 이 시기는 제가 가장 많이 놀고 가장 많이 공부하고 발전한 시기 였던거 같

aiarc.tistory.com


인생을 성공시키는 작은 습관[5편] 봉사와 나눔

 

인생을 성공시키는 작은 습관[5편] 봉사와 나눔

인생을 성공시키는 작은 습관[5편] 봉사와 나눔 정리드립니다. 총 6편까지 시리즈 입니다. 이런 좋은 글귀나 인생을 성공하는 방법 등에 대해 공부하는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전체 내용은 목차를

aiar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