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성공하는 마음의법칙 [1탄] 돈을끌어드리는 위대한 방법

성공하는 마음의법칙 [1탄], 돈을끌어드리는 인생을 만들기 위한 위대한 방법 입니다.

 

이런 비밀을 공개해도 걱정 없지요, 어짜피 대부분 일반인은 실천을 하지도 않습니다.
어짜피 대부분 사람은 안 믿을꺼니까요. 

성공하는 인생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고찰은 동서고금, 연령대와 상관 없이 꾸준히 추구 되고 있습니다. 행복을 위한 방법을 제껴두고 경제적 자유와 부와 명예를 위한 현실적인 부분에 대해서만 이야기 하는것도 의미가 있습니다. 

성공하는 마음의법칙 [1탄]

많은 사람에게는 행복의 필수조건이 이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거창하게 들리는 이런 방법들이고, 시간이 걸릴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학자나 책, 성경, 대기업 회장, 대통령 등의 무수히 많은 말들을 했습니다. 

이런 전체내용 중에서 다음의 두가지를 뽑아내는게 중요합니다. 

 

1. 공통적인 방법

2. 쉬운 방법

 

이 글은 이 두가지에 충실합니다. 

천천히 아래 두가지를 상기 하시고, 1분만 명상해 보세요.  인생이 달라 집니다. 

1. 성공하는 방법, 몰랐다면 이제 알았으니 되었습니다. 

2. 알면 이제 실천 하면 됩니다. 

 

2번이 어렵습니다. 2번을 쉽게 하는 방법은 1번을 자주 하고, 1번을 기반으로 세부 doto list 하는거라고 생각 됩니다.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 [2탄]도 함께 보세요.

 

연관글 :: 성공하는 마음의법칙 [2탄]

본글은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 [1탄] 입니다. [2탄]도 함께 참고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성공하는 마음의법칙 [2탄]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 [2탄] 꿈의 실현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 [2탄], 꿈의 실현 모두 정리드립니다. 믿음, 화해, 평화 이런 단어가 내 머리속에 내 말속에 자주 나와주는게 성공하는 법칙 인거 같습니다. 반대로 불신, 불만, 질투, 비난

aiarc.tistory.com

 

 

성공하는 마음의법칙 [1탄] 돈을끌어드리는 방법

 

__

성공하는 마음의법칙 [1탄], 돈을끌어드리는 인생을 위한 위대한 방법

위대한 기적은 인생입니다.

 

 원하는 것은 기적을 일으켜서라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나의 기량에는 한계도, 걸림돌도 없습니다.

 

 다만 제약이 있다면 상상력뿐일 테니, 일단 구하고 그것이 이루어진다고 믿자.

떠오른 아이디어를 일일이 분석하지는 말자. 이를테면, '이 발상이 새로운 진로를 창조할지, 수익성은 높을지, 노후까지도 책임을 져줄지 등'은 따지지 말아야 합니다.

 

 생각은 씨와 같다.

 

 처음 싹이 틀 때는 그것이 어떤 모양으로 자라게 될지 알 수 없습니다.

 

 단지 즐거운 충동을 따르다보면 아이디어는 가장 유익한 쪽으로 구현될 것입니다.

 

 

마음이 가는 곳으로 곧장 달려가자. 마음에 맞는 일을 해도 현재보다는 훨씬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돈은 좋아하는 일을 통해 더 많이 들어오는 법입니다.

 

 세계를 여행하고 싶다면 여행사나 항공사 같은 여행과 관련된 일을 시작해보는 것도 좋다.

 

 그래야 인생 살맛이 나고, 풍요도 끌어당길 수 있을 것입니다.

 

 

언어는 중요합니다.

 

 입에서 나오는 말에는 현실을 창조하는 힘이 있습니다.

 

 우주는 긍정적인 발언에 대응합니다.

 

 당장은 좀 부족해도, 넉넉하게 사는 것처럼 말하면 그럴 수 있는 환경을 끌어당기게 됩니다.

 

 또한 말은 무의식에도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무의식은 그 말을 실현하기 위해

겨우겨우 생계를 유지하고 있더라도 본인을 실패자라 낙인을 찍어선 안 됩니다.

 

 빠듯한 형편은 삶의 중요한 교훈을 배우고, 자아의 본질을 체험하기 위해 마련된 길입니다.

 

 이런 경험이 뒷받침된다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부족한 형편을 통해 풍요를 누릴 자격이 있다는 점을 배우게 됩니다.

 

 인생을 살아가는 데는 생각보다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다는 진리를 깨닫게 될지도 모르겠다.

 

 형편이 여의치 못할 때 좀 더 후하게 베풀 수 있으며, 아울러 신뢰와 사랑과 겸손의 미덕도 새길 수 있습니다.

 

 인생에 중요한 것은 무엇이며 그렇지 않은 것은 무엇인지 곱씹고, 본인의 가치관을 되돌아볼 수 있게 해주는 기회인 것입니다.

 

 또한 남이 베푸는 은혜를 수용하는 겸손함과 돈이 없어도 본인감을 가질 수 있다는 교훈도 터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고 포용하고 수용할 때, 넉넉지 못한 형편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털어내려는 대상을 혐오하지 말고 사랑하는 것이 해결책입니다.

 

 무언가를 증오할수록 그에서 벗어나기 어려워집니다.

 

 무언가를 싫어한다면 마음이 바뀔 때까지 끌려갈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하면 해방될 수 있습니다.

 

현재의 통장 잔고

현재의 통장 잔고와 삶의 형편은 스스로 판단하고 결단한 결과다.

 

 그간 숱한 문제가 있었겠지만 대개는 심사숙고하지 않고 수동적으로 결정했을 것입니다.

 

 신선하고 무한한 발상보다는 기존의 관성에 근거를 두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마음만 먹으면 현재부터라도 의식적이고 주체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작금의 현실은 과거에 내린 결단의 결과임을 시인하고, 현실을 창조해나가는 주체는 바로 본인이라는 점을 깨달아야 합니다.

 

 

성공은 이전의 것을 발판으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럴 때마다 무의식은 욕구를 구현해내는 능력을 좀 더 신뢰하게 되고, 그런 본인감이 싹트면 풍요를 창조하는 능력도 배가되는 것입니다.

 

 성공의 맛을 알수록, 불가능해 보이던 대상도 창조해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과 내면의 확신이 점차 깊어집니다.

 

 대상을 끌어당길 준비가 되었다면 내면의 확신(꿈이 이루어진다는 가능성을 의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의 형편에 감사하자. 얼마나 더 가야 하는지에 주안점을 두지 말고 현재껏 달려온 거리에 고마움을 느끼자. 장기적인 목표가 있다면 이를 성취하기 위한 계획을 몇 단계로 나누고 각 단계에 이를 때마다 본인을 축하해주자. '축하한다달

 목표를 달성했을 때는 본인에게 상을 수여하고 나서 다음 목표로 나아가야 합니다.

 

 방금 오른 산을 감상할 여유도 없이 하산하려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들은 본인이 추구하는 만족감을 결코 누릴 수 없을 것입니다.

 

 본인의 성공을 인정하자. 그래야 이를 토대로 또 다른 성공을 이뤄낼 수 있을 테니까.

오늘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자. 미래를 신뢰한다는 점을 증명하기 위해 당장 할 수 있는 일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대개 무력감은 현재보다는 미래를 의식하며 살 때 생긴다.

 

 오늘 움직이지 않으면 미래는 바꿀 수 없으므로 번영을 창조하기 위해 당장 할 수 있는 일에 몰두하자.

 

 

성공하는 마음의법칙 [1탄], 돈을끌어드리는 인생을 위한 위대한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성공을 바라시는 분께 좋은 내용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절로 부자가 되는 혼잣말 [인생성공학]

부자가 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로 부자가 되는 것일 것 입니다.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로 되는 것은 자기가 크게 의식하지 않아도 되는 습관을 길들이는 과정일 것입니다. 

 

저 또한 크게 공감되는 부분이고, 많은 성공한 사람들의 성공공식에서도 공통으로 나오는 내용들이니, 꼭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정확히는 어떤 습관이 저절로 부자가 될수 있도록 하는 행복해 지도록 하는 그 습관입니다.

 

 

저절로 부자가 되는 6가지 혼잣말 [인생성공학]

죽도록 노력하는 방법보다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로 부자가 되는 방법이 더 효과가 좋을 뿐더러, 지속적 연속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저절로 부자가 되는 방법이 있다고요?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

aiarc.tistory.com

 

 

성공하는 법칙은 이런 방향성을 제시 하고 그 방향을 유지 하는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속도는 중요하지 않지요, 급하게 하다 너무 힘들다고 느껴지만, 되돌아 가고 싶어지고, 주저 앉고 싶어 질수 있으니까요. 묵묵히 나아가면 됩니다. 방향이 맞으면 늦게라도 주변사람이나 가족 등 많은 분들이 그 방향으로 함께 해 줄것입니다.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중요한것은 습관입니다. 금연이 어렵고, 또 다이어트, 식습관도 꾸준히 하기가 어렵습니다. 아침에 조깅을 평생 안하던 사람이 이 습관 만드는것 또한 쉬운게 아닙니다. 이 처럼 습관은 바꾸기 힘든것이지만, 그 습관의 힘은 아주 큽니다. 인생을 살아가는게 오랜동안의 습관은 더 파워가 엄청나게 됩니다. 부와 명예, 그리고 건강과 생명을 판가름하고, 행복과 불행을 나누기도 합니다. 

이러한 인생을 위한 작은 습관들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러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모든 것을 한번에 바꾸려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100% 포기 하게 됩니다. 

 

제가 가장 쉬운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습관 중에 본인이 가장 쉽다고 생각하는 항목이나 본인이 가장 공감되는 항목을 한두개 선택해서 이것만 먼저 시작 하세요.

 

이 습관을 2주 ~ 4주 이상 지속했고, 또한 앞으로도 즐겁게 지속 될 것이라고 생각되면 다음것을 시도 하세요. 

구체적인 성공 습관들 아래 시리즈 참고 하세요.  1,2,3,4,5탄까지 입니다.

이건 쉽겠다, 이건 효과가 좋겠다 등 필이 강하게 꽂히는 항목(습관) 그것부터 시작 하시면 편합니다.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1편]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1편]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정리드립니다.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작은 일부터 하면 된다. 인생은 길다.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변화의 시작은 작은습관, 인생을 성공으로

aiarc.tistory.com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2편] 알아 봅니다. [1편]도 함께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이 내용은 정말 공감이 많이 되는 부분이니, 차근차근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전

aiarc.tistory.com


인생 성공하는 돈을끌어드리는 습관[3편] 낮잠을자라/미쳐라

 

인생 성공하는 돈을끌어드리는 습관[3편] 낮잠을자라/미쳐라

인생 성공하는 돈을끌어드리는 습관[3편] 낮잠을자라/미쳐라 공유 드립니다. 이런 내용들이 식상해 보일수 있습니다만, 나이가 들고 내 인생을 되돌아 보는 기회가 많이 질수록 반복 될수록 이

aiarc.tistory.com

 


인생 성공을위한 작은 습관[4편] 심신의 건강

 

인생 성공을위한 작은 습관[4편] 심신의 건강

인생 성공을위한 작은 습관[4편] 심신의 건강 정리드립니다. 제 20대 때의 좌우명은 "후회할 삶을 살지말자" 였습니다. 이 시기는 제가 가장 많이 놀고 가장 많이 공부하고 발전한 시기 였던거 같

aiarc.tistory.com


인생을 성공시키는 작은 습관[5편] 봉사와 나눔

 

인생을 성공시키는 작은 습관[5편] 봉사와 나눔

인생을 성공시키는 작은 습관[5편] 봉사와 나눔 정리드립니다. 총 6편까지 시리즈 입니다. 이런 좋은 글귀나 인생을 성공하는 방법 등에 대해 공부하는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전체 내용은 목차를

aiarc.tistory.com

 

 

쉽게 독학으로 딸수있는 유망자격증 모음

필수 추천 자격증 모아보기입니다.   필수 추천 자격증 모음들도 참고하세요....

쉽게 독학으로 딸수있는 유망자격증 모음참고하시기 괜찮은정보가 될것입니다.  바로보기

 

쉽게 딸수있는 자격증 BEST, 집에서 준비할수있는 자격증

집에서 쉽게 단시간에 준비할수있는 자격증들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 일부는 집에서 혼자 준비 할수도 있고, 이 자격증을 따면 또 집에서 프리랜서나 N잡러로도 움직이는데 우리 할수 있으니,

tisor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