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절로 부자가 되는 6가지 혼잣말 [인생성공학]

죽도록 노력하는 방법보다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로 부자가 되는 방법이 더 효과가 좋을 뿐더러, 지속적 연속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저절로 부자가 되는 방법이 있다고요?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로 된다니.. 믿기 힘들겠지만, 그 방법은 존재하고 어렵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작은 습관들 입니다. 

 

사실 어떤 습관을 익히기 위해서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격정할 필요는 없지요. 쉬운 습관부터 시작하면 되니까요. 

돈을 끌어드리는, 행복해지는 그런 습관을 말입니다. 

 

어느정도 자수성가 했다고 자부? 하는 저도 맞장구 치는 내용, 많은 성공한 사람들의 성공공식에서도 공통으로 나오는 내용들이니, 추천 드립니다. 

 

부자가 되는 6가지 혼잣말

이런 특급 비밀을 모두에게 알려줘도 저는 상관없어요.. 

어짜피 90%는 믿지 않을것이고, 나머지의 99%는 실천하지 못할테니까요. 


저절로 부자가되는 6가지 혼잣말, 행복해지는 가장쉬운 방법

 

저절로 부자가되는 6가지 혼잣말, 부자되는 가장쉬운 방법

부자되는 가장쉬운 방법 6가지 혼잣말, 사소한 혼잣말이 기적이라고요? 기적이 그리 쉽게 이뤄지나요 ? 저절로 부자가되는 6가지 혼잣말 입니다. 6가지 혼잣말, 부자되는 가장쉬운 방법 정리 드

aiarc.tistory.com

 

 

 

성공하는방법, 마음의 법칙

 

인생의 방향성, 그 방향은 부자로 가는 방향, 가난으로 가는 방향이 비교적 명확히 있습니다. 

그 방향을 제기 합니다. 방향을 알았다면 이제 움직여야 합니다. 그리고 유턴하지 말고, 방향을 또 틀지 말고 줄곧 앞으로 가야 합니다. 속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쉬었다가 가도 됩니다. 방향이 맞는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인생은 길고, 누구에게나 때가 있고, 하나님이나 하늘이 주시는 기회도 때가 있는 경우가 있으니까 조급하기 보다는 묵묵히 맞는 방향성을 유지 한다고 생각 하시는게 맞습니다. 

본인이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는 아주 중요합니다. 

성공법칙 1탄 :: 돈을 끌어 드리는 위대한 방법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은 이런 방향성을 제시 하고 그 방향을 유지 하는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속도는 중요하지 않지요, 급하게 하다 너무 힘들다고 느껴지만, 되돌아 가고 싶어지고, 주저 앉고 싶어 질수 있으니까요. 묵묵히 나아가면 됩니다. 방향이 맞으면 늦게라도 주변사람이나 가족 등 많은 분들이 그 방향으로 함께 해 줄것입니다.

 

 

성공하는 마음이 법칙 [1탄] :: 돈을 끌어 드리는 위대한 방법

 

성공법칙 2탄 :: 꿈의 실현

 

성공하는 마음이 법칙 [2탄] :: 꿈의 실현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 [2탄] 꿈의 실현

성공하는 마음의 법칙 [2탄], 꿈의 실현 모두 정리드립니다. 믿음, 화해, 평화 이런 단어가 내 머리속에 내 말속에 자주 나와주는게 성공하는 법칙 인거 같습니다. 반대로 불신, 불만, 질투, 비난

aiarc.tistory.com

 

 

성공하는 방법, 자기계발 이론 등은 모두 어려운것이 없습니다. 그런데 성공이나 부자가 되는게 또 간단한건 아닙니다. 이 차이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습관입니다.

 

금연이 어렵고, 또 다이어트, 식습관도 꾸준히 하기가 어렵듯, 성공하기 위한 습관도 비슷합니다.  아침에 조깅을 평생 안하던 사람이 이 습관 만드는것 또한 하루아침에 되는게 아닙니다. 이 처럼 습관은 바꾸기에 시간이 걸리지만, 그 습관의 힘은 아주 큽니다. 인생을 살아가는게 오랜동안의 습관은 더 파워가 엄청나게 됩니다. 부와 명예, 그리고 건강과 생명을 판가름하고, 행복과 불행을 나누기도 합니다. 

 

이러한 인생을 위한 작은 습관들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러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모든 것을 한번에 바꾸려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100% 포기 하게 됩니다. 

 

포기하게 된다고 ? 성공습관의 실천 비법

 

제가 가장 쉬운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습관 중에 본인이 가장 쉽다고 생각하는 항목이나 본인이 가장 공감되는 항목을 한두개 선택해서 이것만 먼저 시작 하세요. 

이 습관을 2주 ~ 4주 이상 지속했고, 또한 앞으로도 즐겁게 지속 될 것이라고 생각되면 다음것을 시도 하세요. 

구체적인 성공 습관들 아래 시리즈 참고 하세요.  1,2,3,4,5탄까지 입니다.

이건 쉽겠다, 이건 효과가 좋겠다 등 필이 강하게 꽂히는 항목(습관) 그것부터 시작 하시면 편합니다.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1편] 즐거운 인생 공식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2편] 돈을부르는 습관/에너지/열정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3편] 낮잠을자라/미쳐라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4편] 심신의 건강

인생을 성공하는 작은 습관 [5편] 봉사와 나눔